전체
2
포토
텍스트
0
5.0
2개의 리뷰
요구사항에 유통기한 긴걸로 달라고 했는데 한달남았는데 괜찮냐고 전화왔더라구요 고객의 요구사항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안먹어본 라면이라 구입한건데 유통기한 내에 다 먹을 수 있을듯요^^
갈릭볶음면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볶음면에 야채를 좀 추가해서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직 시식전이지만 맛있길 기대합니다.
💬 작성된 텍스트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텍스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