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0
포토
68
텍스트
52
4.9
120개의 리뷰
싸고좋아요가성비먹기좋고 배송도 좋아요
행사가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서울우유는 믿고먹는 우유.
맛잇어요 강아지더 잘마셔요 ㅋㅋㅋㅋㅋ
서울우유 저지방 고칼슘우유 처음 구입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좋습니다
늘구매 해서 먹고있어요
저지방인데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우유 ㅁ맛나게 머거보자용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매번싸고신선해요감사
가격이 올랐네요. 오르지않았으면 좋겠어요 자주구매하게요
우유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칼슘우유를 좋은 가격에 구입합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배송빠르고 문앞에 주문건 놔주셔서 편하고좋아요 필요한거있을때마다 주문합니다~
저지방우유 행사가로 저렴히구매했어요
집 앞까지 배송이 되고 신선하지 않으면 바로 교환 환불이 되어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칼슘우유라 구입했습니다 맛있어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지방우유라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서울우유 저렴하게 잘 먹엇어요
맛있는 고캏슘우유^^
좋은 상품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서울우유 행사해서 좋아요
고칼슘 저지방이라 더 좋아요
행사로 굿입니다 맛잇어요
현관앞까지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저렴하게 잘샀어ㅛ 우유 맛있어요
항먹는 제품입니다 저지방인대도 고소하고 좋아요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행사가로 더욱 저렴하게 샀어요
Good good good
신선하고 맛있는 우유에요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가격 할인해서 좋아요~
서울 저지방으우 요즘 가격 가성비 넘 좋네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있다보니 우유는 항상 떨어지지 않게 하네요
늘 행사가로 했으면 좋겠어요
저지방우유 비싼데 행사가로 구매해서 좋아요
좋아요...... ......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좋아요
할인가인데 쿠폰할인받고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우유 가격이 좋네요. 👍 👍
행사할때 한번 먹어보려구 사봤어요.저지방이라 맘놓고 먹어보려구요.무거운걸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유를 조금 먹게 되어 개봉을 나눠서 하기ㅡ위해 종이팩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고칼슘이라 좋아요
할인 혜택 으로 좋아요 ~~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해요 ㅎㅎ
서울우유 행사해서 잘먹습니다 좋아요
고칼슘저지방우유 특가로 구입해서 울 아가 잘 먹내요
우유 세일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통기한 긴걸로 와서 좋아요 맛있는 서울우유
편리한이마트에브리데이! 빠른배송문앞배송너무좋아요 항상이용중입니다~
저지방 고칼슘이라 좋아요.
저지방 서울우유 구입 해서여
좋은 우유 세일해서 잘 먹었습니다.
저지방 우유로 건강에 좋고 저렴하게 샀어요
저지방 우유를 먹이라는 의사 선생님의 권유로 항상 구매해 먹이고있어요
칼슘이 많으명서 저지방이라 좋아요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맛이 고소하고 건강에도 좋을것같아요
좋은 상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저렴하게 잘 산것같아요. 무거운 제품을 배댈 받으니 좋네요
고칼슘 저지방 우유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세일을 해서 사봤습니다.
저지방인대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물건이맛나고가격대비너무좋아요
서울우유 행사해서 저렴하게 샀어요
고소하고 저렴하게 샀어요
유통기한 긴 것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먹던제품입니다. 잘먹을께요
행사가로 잘 구매했어요
저지방 고 칼슘 우유 좋아요
쿠폰할인받고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칼슘도 많고 할인해서 좋아요
고소한 맛 지자방이지만 완전고소
고소하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사서 더 좋아요
이름 그대로 저지방이고 고칼슘인데 할인행사까지하니 너무좋아요
잘 구입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신선한 저지방 고킬슘 우유 좋아요
우유도 매일 있어야하는 것 좋아요
항상 저지방 우유 잘 먹고있어요
믿고 애용하는 서울우유 좋아요
할인해서 저렴하게잘샀어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늘 먹는 제품입니다 저지방인대도 진하고 고소해요
칼슘도 챙겨먹어야하는데 저지방에 고칼슘이라니..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지방 고칼슘 처음 사봤네요. 잘 마시겠습니다.
거격할인 하길래 주문 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늘 먹는제품입니다
저지방이라 고소한 맛은 덜하지만 건강한 맛이 느껴지네요. 세일가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우유가 몸에 좋다고 하길래 열심히 챙겨먹으려고 하는데요..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이왕이면 고칼슘 저지방이 더 나을 것 같아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아침에 건강을위해 한잔씩 마셔요
믿고먹는 서울우유 좋아요.
유통기한이 며칠 남지 않고 케이스도 부풀어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 안 든다
68개의 리뷰
5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