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36
포토
61
텍스트
75
4.9
136개의 리뷰
물 맛도 좋고 가격도 1+1 으로 잘 사고 ... 무거운거 문앞에 놓아주시니 항상감사한 마음 으로 먹고 있어요 모두 모두 건강하셔요 ♡♡♡
항상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 해서 배달해 주세요. 행사도 많이 하고 쿠폰 행사도 자주해서 좋습니다. 행사해서 저렴하게 산 물 맛도 좋은 알칼리 수라 계속 주문중
우선 배송시간도 빠르고 빠짐없이 꼼꼼히 잘 와서 좋아요. 행사도 많이 하구요. 비싼 물였는데 원플원되서 계속 구매함 독특한 맛이 있어 좋네요. 시원하게 해서 마시니 더 좋아요.
매일 시원하게 여름 나고 있습니다~ 알카리성이라고 하니~ 웬지 몸에 궁합이 좋은듯~ 행사라 열라 구매해놓고~ ㅋㅋㅋ 알카리성~ 좋아라합니다~^^
4.9
61개의 리뷰
4.9
7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