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
포토
10
텍스트
2
4.8
12개의 리뷰
잘 먹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편하게 이용해서 좋네요/ 수고하세요
가끔 생각나는 짜장에 짜장밥 좋습니다.
급할때 쓰는 아이템이에요~~| 좋아여
맛나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한번 구매해봤어요 맛은 잘모르겠어요 시식전이라
잘 받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면서 맛도 괜찮요~~
매우만족합니다~~~
가볍게 먹을만해요 맛있게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좀 짜지만 마싯음! 근데 왜 이 제품만 이마트보다 400원이나 더 비싼 건가요...ㅜㅜ
신상이라 먹어 보려고 구매 했어요. 딱…가격 만큼의 양…양이 적어요.
10개의 리뷰
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