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
포토
5
텍스트
1
4.8
6개의 리뷰
타임세일로 잘 샀어요.
개별포장이 안되어 있어서 향이 많이 나는데 기분 좋은 비누향이예요 가성비 좋아요
행사가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행사가격으로 대용량비누를 구매해서 실컷 쓸것 같습니다
ㅈ비누가다떨어져서 찻다가해요ㅏ로 저렴하게 용량도 만아서 좋알요~~
가성비 좋은 상품이네요. 개별 포장은 아니여서 좀 아쉽네요.
5개의 리뷰
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