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
포토
4
텍스트
2
4.5
6개의 리뷰
싸게 잘샀어요 향 좋네요. 오래 쓸것같습니디ㅡ
향기가 은은하니 너무 좋아요
세수비누도 가격이 많이 올라 비싼데 행사가격으로 싸게 구매함. 향도 은은해서 좋아요.
비누 오늘 처음 써봤더니 향기도 좋고, 갯수도 많고 가격이 너무너무 착한 가격입니다. 행사해서 너무 잘 샀습니다. 잘쓰겠습니다.
저렴한가격에 잘 구매한것 같은데 처음 사본 제품이라 품질은 사용해봐야 할것같아요.
반값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개별포장 아니고 박스에 16에 담아져 있어요
4개의 리뷰
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