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1
포토
5
텍스트
6
4.5
11개의 리뷰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 상태 좋아요 항상 구매
굿굿 상품 잘왓어요 늘 시켜요
밥 반찬으로 최고 입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만족합니다
조금은짜지만 국산이고 양파나 마늘좀썰어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깻잎이 압도적이긴 하지만 무말랭이도 👍🏻👍🏻
양은 많은데 맛은 고추장 맛이 강해요.물기가 좀 적고 꼬들꼬들하고 고추가루 양념 맛이면 좋겠어요.
전 별로였어요. 오독오독한 맛 없고 물컹하고 좀 많이 익은 맛??
5개의 리뷰
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