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8
포토
10
텍스트
8
4.4
18개의 리뷰
식구도 적고 밥도 자주 안하는 저희집에는 햇반이 필수품입니다. 잡곡이 좋은건 아는데 여러가지 구매했다가 다 못먹고, 냄새나서 버리기 일쑤였는데...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넘 좋아요.
갑자기 필요할때 예비용으로 준비해놓기 좋아요
아주 훌륭한 제품 입니다 굿
130g이라 좋아요!
작은공기라서 조으네요
햇반 흑미밥 130g 좋아요
필요했는데 세일해서 잘 샀어요.
작은 햇반인데, 할인행사 좋아요.
비상식량. CJ 골라담기 행사로 구매했어요.
210인 줄 알고 잘못 부매 ㅠㅠ
50프로 행사가로 득템했어요. 밥이 없는 비상 상황에 사용하려고 쟁여둡니다.
햇반을 처음사봅니다 편하고 맛도 좋아요
구수하니 맛있네요 건강에도 좋겠죠
건강을 생각해서 흑미로 샀는데, 맛은 백미가 좋네요. 작은밥 맘에 듭니다.
이번에 행사해서 저렴하게 잘구입 했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10개의 리뷰
8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