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
포토
4
텍스트
5.0
8개의 리뷰
1+1 너무 좋아요, 진하고,다양하게 활용합니다.
만둣국 먹으려고 샀어요 사골곰탕은 비비고가 좋아요
저나트륨이라고해서 한번 사봤어요.
우리 가족이 다 좋아해요
떡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새해라 떡국 큻이러고 저염으로 구매했어요 남은거는 순대국 해먹으려구요
저나트륨 사골곰탕 처음 구매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합니다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