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4
포토
16
텍스트
8
4.7
24개의 리뷰
저당이라 궁금해서 샀는데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소스가 넘 달지 않아 좋아요
행사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저당드레싱이라서 구매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약간 간간하니 먹을만합니다
고소하니 먹을만해욤.
저당이라 구입했어요~~
당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샐러드에 좋아하는 드레싱 입니다.
저당이라서 안심하고 먹어요
샐러드에 사용하고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당이라 해서 처음 구매해봤어요
빠른배송 저렴한가격 너무 좋아요
1+1행사상품이라 저렴하게 잘구매했어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두개 저렴하게 잘구매했어요
샐러드에 저당이라 자주 이용합니다
집 필수품. 샤브샤브용이나 찜요리용.
저당이라 좋을거라고 생각 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렴 할때 잘샀어요~~~~
제가 먹던 타사 제품보다 약간 시큼한 맛이 나서 약간 불호입니다.
16개의 리뷰
8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