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
포토
9
텍스트
3
4.8
12개의 리뷰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양이너무적어요 맛은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굿 👍 좋아요 취향저격
언제나 찾게 되는 냉동 식품~~~
행사할 때 구입하면 괜찮아요!!
배송도 빠르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1~2인 치킨 간식으로 좋아요
지금 에어프라이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새로 나온 제품인거 같아서 먹어보려해요
한봉지는 양이 적어요 두봉지 에프에 돌려서 맛있게 먹었네요
세일기간에 구매했습니다
9개의 리뷰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