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
포토
11
텍스트
5
4.9
16개의 리뷰
우리.댕댕이등 몸보신 해줫어요!
1인 일닭 하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배송잘받았어요 잘먹었어요
행사해서 잘 구매했어요 굿
잘 구입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뭐먹을지 모르겠을때 간단하게 삼계탕
행사로 저렴하게 샀어요
삼계탕 끓여 먹기 딱 좋아요
닭곰탕 4인가족 먹고도 남습니다. 가격 최고~맛도 최고~
잘 먹겠습니다. 할인있어서 좋아요~
말그대로 영계라 부드럽고 찹쌀넣고 백숙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오메나 엄청 많이 왔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말복이라 닭 한번 사봤습니다 :) 크기는 좀 작지만 무항생제에 영계라 마음에 들어요
생산시 꼬랑지 절개후 나왔으며 합니다
11개의 리뷰
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