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
포토
8
텍스트
2
4.8
10개의 리뷰
우유맛 얼음도 씹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팥들어 있는 찹쌀떡까지 오밀조밀한 맛있는 조합입니다~^^
가격이 저렴 하고 맛있습니다
가격이 저렴 하고 맛 있습니다
떡이 크고 맛있어요 우유를 안넣어도 맛나네요~
행사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큼지막한 찹쌀떡도 들어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쪼금 달긴해요 우유를 좀 더 부어먹으니 맛있어요
단맛이 좀,작고 니끼해요
떡도 있고 맛있어여 좀 느끼함
8개의 리뷰
2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