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
포토
11
텍스트
5
4.9
16개의 리뷰
팬션갈때나 성묘 가게 될때 쓰려고 사놨다가 일상에서 아무때나 잘 쓰게 되서 배송비도 맞출겸 샀는데, 전자렌지도 막 돌리고 편해요.
봉지가 스티커로 아물어져있지 않아서 당황했지만 그정도 개인적으로는 괜찮습니다. 새보니까 갯수도 스무개 딱 맞아요 별 하나 뺐던건, 옆면 본드가 덜 붙었던건지, 뜨거운 국물이 많이 새서 손이 데일뻔한적이 한번 있었어요. 여러번 샀는데 어쩌다 한번 그런 일이 있었네요. 상품은 대체로 괜찮아요. 쓰기 편하고 밥이나 국물 덜어먹기 좋은 크기라서 크기도 적당했어요.다이소도 먼데 가까운게서 사니까 좋기도 하고 주말쿠폰 있을때 사두니까 편하기도 하네요
4.9
11개의 리뷰
4.9
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