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
포토
1
텍스트
9
4.7
10개의 리뷰
가볍고 좋네요~~~~~~~
가볍고 좋아요 통신사 행사로 구매했어요
코팅이 아주 굿입니다.색상도 맘에 쏙옥
마음에 들어요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비싼 코팅팬도 금방 상해서 좋은가격이라 샀어요
이가격에 대만족입니다 가볍고 예뻐요
가볍고 막 쓰기 좋아 쟁여봅니다
파스텔 볶음팬 가볍고 쓰기 편할것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1개의 리뷰
9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