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5
포토
1
텍스트
4
5.0
5개의 리뷰
향도 좋고 부드럽고 좋아요
사용전인데 향이 좋아요
1+1 제품이라 처음 구매했어요
거품도 잘 나고 향이 진하고 좋아요.
박스열자마자 바로 비누네요..비누 가루가 떨어져 깜놀.
1개의 리뷰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