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
포토
텍스트
0
5.0
1개의 리뷰
맥주안주로 구입해봤어요.방금 먹어봤는데 너무맛있어요 3개 낱개로 양두 한번먹기좋게 알맞게 포장되어있구 멸치도 바삭맛있어서 맥주를 부르는맛이예요 고추장소스도 말그대로 특제소스임 에브리데이장볼때마다 쟁이야겠어욧ㅎ
💬 작성된 텍스트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텍스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