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
포토
12
텍스트
4
4.7
16개의 리뷰
양 대비 가격도 나쁘지 않고 해서 자주 사곤 합니다. 맛도 좋고 밀봉 포장이라 보관도 쉽고요 8월까지 소비기한이라 여유 있는 제품입니다.
1천원 올랐다가 다시 3천9백원이 되었네요. 간단히 먹기 좋아서 종좋 구매합니다. 간도 적절하고 맛도 좋네요
맛있어요.아이가 좋아해요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전보다 1천원 비싸져 아쉽지만 반찬가개보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짜지 않고
메추리알장조림 짜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반찬이 없어서 사 보았는데 싸고 편하고 맛있습니다.
자주 사 먹는 장조림입니다 반찬 없을때 먹기 좋고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아요
메추리알장조림 가격도 괜찮고 밥반찬으로 괜찮네요
애들이 잘먹네요. 넘더워서 반찬하기 귀찮은데 반찬가게 메추리는 넘 짜서 후기 괜찮아 사봤는데 양도 가격도 적당하고 애들이 잘먹어주니 다행;;;
집에서 장조림 만들까 하다가 귀찮아서 처음 사보는데 가성비 조은거같네요 짜지 않아서 맛있어요
간이 세지않고 적당해요. 아이들 반찬으로 딱이네요^^
아이들 밥 반찬으로 적극 추천합니다..맛있습니다
편하게 먹을수 있어오ㅡ
간편하게 아이가 잘 먹어요 할인하고 좋아요
아이가 있어 가끔 구매합니다 은근 하기가 귀찮아요 간단히 먹기 좋네요
12개의 리뷰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