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9
포토
48
텍스트
31
4.8
79개의 리뷰
배송 빨라서 좋아요.,
쌍란이라 크고 맛있어요
계란값 장난 아니네요 그래도 다른 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비싸도 왕란 사게 되네요
잘받았습니다 퀵배송 짱좋음
달걀 가격이 너무 올라서 행사 하길래 함께 주문 합니다 하루 두세알 기본으로 먹으면 한판은 금방이라 계속 사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알이 커서 좋아요~~~
알 자체가 크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비싸지만 알이 굵어서 좋아요.
왕란이라서 재구입했어요~
좀 비싸긴 한데 알이 굵어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계란이 크고 삶을때 터지지않아서 좋아요^^
계란이 크고 맛있고 삶을때 터지지않아서 좋아요^^
유통기간도 정말 넉넉하네요. 굳굳
왕란은 처음인데 역시 크고 싱싱해요.
요즘 계란이 싸지않아서 슬프지만 요건 알이 크고 좋네요
진짜 왕란이다 집에 없으면 안될 존재
알 크기가 커요 만족합니다
늘 구매해요 아 주 ~~좋 아 요♡♡
맛있어요 자주먹습니다
잘 구입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알이 굵고 좋아서 좀 비싸도 항상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알이 생각보다 크고,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좀 비싸기는 한데 알이 굵고 싱싱해서 계란이 맛있어요.
왕란답게 기존 계란보다는 사이즈가 크고 튼실해요
한판 사는 것보다 많이 비싸긴 한데 그래도 알이 굵어서 가끔 삽니다.
넌이생생 자주 구매합니다 소비기한 길어서 더 좋아요
계란 유통기한 넉넉하고 사이즈 커서 좋아요
싸게 잘 샀어요. 늘 애용합니다
알이 굵고 고소한 계란입니다
우선 계란이 커서 구입해요. 먹기 좋아요
프라이할때 알도 안깨지고 싱싱하네요
가격 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좀 비싸도 알이 크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건강한 계란 잘 먹겠습니다
알이크고 신선하고 좋아요~~
30개 한판 사는 것보다는 상당히 비싸지만 그래도 알이 굵어서 좋아요.
왕란이라 알이 확실히 굵어요.굿.
알이 커서 좋아요 싱싱해요
계란 커요 퀵배송 짱이에요
15개자리는 처음 사봤는데..크고 좋네요..30개짜리랑 확실히 다른듯..감자계란셀러드용으로 샀어요. 또재구매할게요
한 판 사는 거보다 더 비싸기는 한데, 그래도 알이 굵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ㅎ
신선 상태 굿굿 맛잇음!!
난이생생 계란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만족합니다
달걀 단백질 보충에 좋습니다
왕란이라서 구매했어요~
상품 좋고 알도크고 제품 좋아요~~
꼼꼼 배송으로 신선하게 잘 왔어요...좋아요...
찐계란으로 먹ㅈ기좋은 달걀입니다
세일해서 구매해 봤는데 좋네요
달걀30구 없어서 15구 구입
왕란이라 알이크고 좋아요
좀 비싸간 한데 알이 굵고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괜찮네요~~
왕란이라 크고 좋습니다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왕란 오랜만에 먹게 되서 좋아요
난이생생 왕란 할인행사해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깨끗해요 좋아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난이생생 15개입 왕란 신선하고 좋습니다
신선하고비린내 안나고 굿~~~~
15개 지만 30개인 신기한 계란~~쌍란이에요~/~넘 신기하고 싱싱하고 굿굿~~
싱싱하고 알도 커서 좋아요
신상품 계란 구입했는데 중량도 무겁고 신선합니다 맘에 들어서 또 구입하겠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잘 샀어요
노른자가 탱탱하고 고소하네요
계란크기도 크고 좋아요.
알이 엄청 크네요, 그러나 프라이하는데 노른자가 일부 깨지네요.
왕란이라 알 크고 신선합니다
알이 굵고 괜찮아 구입한다.
할인가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알은 크고 좋은데 약간 냄새가 납니다.
최근일자 부탁했는데 유효기간이 임박이네요ㅜ
소비기한 일주일 남은 달걀이 배달됐어요 ㅡㅡ
48개의 리뷰
3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