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
포토
7
텍스트
5
4.6
12개의 리뷰
스파게티 위에 뿌려먹으니 맛나요
크기가 작아서 금방 쓰긴해요 그래도 맛있어요
행사해서 잘 구매했어요
시금치페스토 파스타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자주 사용하지는 않을것 같아서 적은용량으로 구매했는데 3인분 만드니까 거의 다 썻네요 짭짤한 치즈 맛있어요
아이가 요리할때 잘 써요
맛있어요
좋은 가격에 구매합니다
집에서 파스타를 잘해서 먹는데 온라인구매로 구매해 보았네요 소비기한 넉넉하고 맛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해서 자주 사는편이에요
파스타에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크기가 좀 작지만 샐러드나 파스타에 편하게 뿌려먹기 좋습니다
생각보다 작은데 맛있어요
7개의 리뷰
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