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2
포토
3
텍스트
9
5.0
12개의 리뷰
구워 먹으니 맛있어요~~~
오징어가 맛나요. 비싸요
맛있어요!!그런대로 가격이 괜찮아요!
말해뭐해요. 이오징어가 윈.
국산 오징어 좋네요 !!
아이들이 좋아해요~자주 구매해요
건오징어 가격이 비싸서 행사할때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먹기 좋아요 가격도굿
요즘 마른오징어 맛이 이상하게 느껴졌는데 예전 먹던맛이예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국내산이라 좋네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오징어 국내산이라 좋아요
3개의 리뷰
9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