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
포토
6
텍스트
4
4.7
10개의 리뷰
조림용으로 세일해서 재구매 했어요
볶음 조림용으로 사이즈가 좋네요
N회차 구매 중입니다.👍
멸치가 깨끗하게 잘 포장되어 좋으네요 맛있을것 같아요
득템이에요~ 맛있어요~
꽈리고추고추장볶음 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아요
조림하기 적당한 사이즈
멸치가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요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아요
6개의 리뷰
4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