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
포토
7
텍스트
3
4.9
10개의 리뷰
국대용으로 아침에 먹기 좋아요
간단한 식사에 간편하게..
막딩이 애정상품 ㅎㅎㅎ 잘먹어요
간단히 물 부어서 먹으면 편해요
얼마 전 몸이 안 좋을 때 간단하게 밥이랑 국 먹고 싶은데 하는 마음이 들때 생각이 나더라고요 하나쯤 쟁여두면 아프거나 할때 좋을 것 같네요
국물을 따로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간편할듯해 구매해봤어요
국 끓이기 귀찮거나 시간 없을때 간편해서 좋아요
저렴하고 간단히 먹을수 있어 편합니다.
고기 등을 겸하면 진짜 사골미역국 뚝딱!
7개의 리뷰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