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8
포토
18
텍스트
10
4.9
28개의 리뷰
저렴하게구입했네요.
자꾸 먹게되네요. 맛있어요
달지않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낱개포장이라 가지고 다니면서 까먹는 재미도 있네요 만족해요
양 많은 꽤배기 손이 자꾸 가네요
완죤 맛나요 ㅎ 개별 포장으로 좋구요
자꾸자꾸 손이 가요 쪼매난데 너무 맛있어요
완죤 맛나요~~ 자꾸만 손이 가는ㅎ
한 번 맛보고 계속 사먹고있어요 탕비실필수템
가격 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양도 많고 바삭 꼬수하니 계속 손이가욤!!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꾸 손이 가요 맛있어요
처음 보는 제품인데 전통값이라 그래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있겠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진짜맛있어서♡♡계속먹게되요ㅠ.ㅠ 작아서좋고 달지안게 바삭한게 중독성있어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꺼내 먹기 위생적이고 맛있어요~
우선 낱개 포장으로 바삭함유지 보관상 편리 맛도 보장
어릴적 먹던 콰배기의 맛~~앙증맞은 사이즈 👍
낱개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
간편간식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개별 포장이라 눅눅하지 않고 맛있어요.
ㅋㅋㅋ과자 안조아하는데 먹다보니 계속손이가~~ㅋㅋㅋ3봉지또구매함
많이달지않고 가격도 착함 조금 부드러웠으면
달지않고 고소하니 좋아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개별포장되있어서 먹기좋아요
작아요. 한입에 쏙 먹기 좋네요. 봉투 개봉하기 편하게 되어있고 지퍼팩이라 보관도 용이하네요. 근데 잠그지는 않을것같네요^^
18개의 리뷰
10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