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3
포토
28
텍스트
35
4.9
63개의 리뷰
우리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 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늘 감사합니다
구운란 잘 받았습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았습니다
맛납니다~간식으로 최고!!!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사도 하고 쿠폰도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고 대응이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게~잘 먹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계란프라이 먹는 최애식량입니다.
자주사고 나름괜찮은상품입니다
기대반 의심반으로 구매했는데 쫄깃하니 정말 맛이 좋아요^^ 또 할인해주세요TT^TT
신선하고 맛좋아요 매번 구매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구운란 잘 받았습니다 유통기한도 괜찮고 맛도 괜찮네요
신선하고 맛좋아요 가격도 규
구운란 행사해서 구입했는데 맛있길 기대해봅니다
행사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신선해요
세일이라사요 나름괜찮은상품입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물론 맛도 좋아요
행사가 가성비 좋아요. 자주해주세요~
가장 자주 많이 사용하는 매뉴입니다.신선해요
잘 먹고있습니다~고맙습니다~
구운란 사이즈도 괜찮고 맛 괜찮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세일하면 더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배고플 때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결품없이 모든상품 잘 받았습니다^^
구운계란 쫄깃쫄깃 에브리마트가 제일 맛있어요
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할때 먹어요 단백질 보충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가격좋아요.
구운 달걀 조금 작지만 괜찮아요
영양간식으로 좋습니다.
싱싱하게좋아요굿굿굿
맛있어요 구워서 구수해진느낌
구운계란도잘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좋은상품 좋은가격 감사합니다
구운란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저렴히 득템했네요~맛있어요^^
알도크고 신선해요 방학이라 헤프네요
4인가족 한달에 두번정도 구매해서 먹어요
삶은 계란보다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구매합니다 알크기도 다른 구운란보다 큰듯
좋은값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크기도 너무작지 않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함이있습니다
사이즈가 딱 알맞아요. 초란크기
20개 짜리만 사다가 30개로 갈아탔는데 탁월한 선택이네요~~
이번에는 알이 좀 작네요..항상 이용하고 있어요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편하고 좋습니다.
자주 구매해요
구운란 맛있네요^^~
싱싱해요
좋아요
괜찮아요. 유통기한 매우 길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근데 타사보다 유통기한이 좀 짧네요.
가성비짱짱 근데 지난번 보다 쪼꼬미 계란임둥
소비기한 3월로 받았어요 세일하면 구입할 만 하네요
살은 계란만 먹다 구운란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까기도 쉽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쫀득한 게 맛있어서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소금이 들어있지 않아 아쉽습니다. 적당한 크기, 쫀득한 식감, 맛도 괜찮아요 ~~~
저렴하게 잘구입 했어요
28개의 리뷰
35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