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8
포토
15
텍스트
13
4.7
28개의 리뷰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아이가좋아해서 재구매합니다~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또 구매할께요
월 플러스 원 자주 하면 좋겠어요
조리가 간편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바베큐 등갈비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저렴하게잘구입했네요
아이들이 완전 즣아합니다
우리 가족이 다 좋아해요
요즘 폭립 직접 해 먹다 사 봤는데 에어프라이어 한 번씩 뒤집어서 구워줬더니 편하고 맛있네요~~
소스맛있어요~~ 1+1해서 잘 사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잘 구매했어요
특별한 날 먹기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굿
처음 먹어보는데 제 입맛에 맞고 달기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어요.
먹었어요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굿 👍
행사가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아이가 립을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에어프라이어에15분 가량 돌리면 맛있어요
냉장제품이라 바로 조리 가능.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아이들간식으로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시식전. 노브랜드랑 같은 제품인것 같아요. 1플러스1으로 구매했는데 지금은 반값에 구매가능하네요.
뼈 마디로 잘라보니 7조각으로 딱 1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살도 제법 실하게 붙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아이들과 함께먹기 좋네요 ^^
에프에 돌리면 되는데.. 뒤집고 자르고 약간 번거롭긴하지만 먹을땐 좋네요
15개의 리뷰
1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