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1
포토
8
텍스트
3
4.9
11개의 리뷰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합리적 가격에 맛도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
좋네요 좋네요 좋네요 좋네요 좋네요 좋네요
훈제오리 양파 통마늘 이랑 뽁아 먹으면 짜지않고 맛있어요
아들이 너무좋아하네요 재구매해야 할듯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이마트보다 저렴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서 늘 쟁여두고 있어요. 배송도 잘 왔어요.
할인행사할 때 사서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요
8개의 리뷰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