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
포토
5
텍스트
11
4.8
16개의 리뷰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아기가좋아해요 픽업도빠르게받았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다른 동결건조과자는 안먹는데 이건 잘먹네요!!
두돌아기인데 잘먹어요! 일반 과자보다 나은거 같아서 쟁여두고 먹이고 있네요~
사각사각 새콤달콤 한입에 다먹었어요ㅎ
산골사각요거트 딸기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한번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잘 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잘 먹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가좋아해서가끔씩사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사각 사각 요거트 딸기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우리아이가 좋아해요 맛잇어 합니다 휴대용 하기도 좋고
즐겨구입하는 아이간식 잘먹어요
5개의 리뷰
11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