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450
포토
741
텍스트
709
4.6
1450개의 리뷰
바나나는 좀 의무적으로 사는 과일.여름다가오고 시원한아이스크림찾는아이를위해 숙성했다 얼려놔요. 그냥은 먹지않고 그나마 얼린걸먹어서 사둬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 육질이 단단하고 크기가 적당하여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고 가격도좋아요. 브랜드 보고 사기도힙니다.
싱싱하네요. 실온에서 숙성한 후 먹기도 하고... 너무 후숙되면 얼려두었다가.. 요거트에 넣고 갈아마시면 좋습니다.
어릴적엔 최고로 비싼 고급 과일이던 바나나 한송이 구매는 엄두도 못내고 한개씩 포장되있는걸 3~4천원씩 사서 먹었던 기억이...그런데, 한송이에 3천원도 안된다니~ㅋ 시퍼런 바나나 사서 요렇게 세워놓고 먹으면 잘익고 무르지 않고 잘 먹을수 있답니다
바나나가 잘 안익었지만....ㅠ.ㅠ 몇일 숙성해서 먹어야겠어요... 바로 먹을수 있게 노란바나나 였으면 좋겠어요~^^
바나나 적당한 크기로 왔어요. 바나나 하나씩 먹으면 든든하고 좋아요. 아직 푸른색이 있지만 숙성ㅅ켜서 먹어야지요
좋긴한데 바나나 제일 작은송이로 골라서 보내시나봅니다.. 두개 시켰는데 하나는 보통, 하나는 진짝 작디작은 송이.. 다음엔 배달말고 직접 사야겠어요
돌바나나 3280원 주문했는데, 스위티바나나 3980원 짜리를 보내주셨네요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냥 먹습니다. ^^
중간크기 7송이 였어요 하루이틀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겠어요 아들이 초바를 좋아해서 항상 배달목록에 있는 제품입니다
서비스 점수 100점 입니다. 처음에 주문하고 신선하지 못한 제품이 왔습니다. 주문하지 않은 물건도 같이 왔길래 함께 처리할 생각으로 면목점에 전화했습니다. 그런데 주문치않은 제품은 온라인첫구매 사은품이었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바나나도 교환을 바로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는 대응태도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또한 번거로운일에도 빠르게 대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로 받은 바나나는 매우 싱싱하네요. 우리동네에 이런 좋은 마트가 있어서 너무 든든하네요!!
맛있게 잘 익었네요. 지금 먹기 딱 좋아요. 다이어트 용이라 너무 많이 익으면 곤란하거든요. 약간 설익은듯 잘 익었습니다.
눈감고 먹어도 구분 가능한 Dole사의 바나나 입니다. 물가 너무 올라서 과일을 잊고 산지 오렌지인데 때마침 세일 해서 냅다 집어들었습니다. 맛은 말해 뭐합니까 바나나 중의 바나나 돌(Dole) 바나나!
넘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나요 저렴한 것 같아서 2송이 샀어요 몸에 좋은 바나나 요럴 때 많이 먹어야지요 크기도 중간 사이즈라 먹기 편합니다
2/18 구매 했는데 이번 바나나 맛있어요 구매한날 하나남음 ㅎ 바나나 안먹는 아들도 한입먹고 하나더 먹었어요
바나나가. 아니 바나나 같은 신선식품은 픽업하면 안되나봐요. 온 바나나가 후숙이 너무 진행된것이고 껍질도 갈라져있네요. 바나나주문은 완전 실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