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
포토
4
텍스트
3
4.7
7개의 리뷰
논알콜이라 부담없이 마시기에 좋아요.
앱에서만 1+1이네요.ㅜㅜ
늘 먹던거에 레몬맛추가..기대됨 아직안먹었어요
맛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하이볼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세일해서 사봤습니다. 레몬 좋아요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4개의 리뷰
3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