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1
포토
13
텍스트
8
4.9
21개의 리뷰
맛있어요 가격은 싸지않치만 그래두 또살것 같아요
양이 너무 많이 들어 있는 데
김밥해서 먹기가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삼진어묵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으로 김밥에
야채어묵이라서 담백해서 김밥에 너무 좋아요.
삼진어묵 빅사이즈 양도 많고 좋아요
맛있고 저렴해서 좋아요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처음구매 나름괜찮은상품입니다
떡복기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야채가 들어있어서 볶음으로 해먹으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취식하는 제품입니다 아주 맛나고 좋아요
양이 많아욤(10장). 맛도 괜찮은거 같아욤.
어묵볶음. 떡볶이,어묵김밥등 쓰임새 많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쟁여요 물만 부어서 삶아서 먹어도 맛있어요
오뎅 넘 맛있어요 삼진어묵 맛있어요
어묵볶음이나 김밥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늘 쟁여두는 제품입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13개의 리뷰
8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