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
포토
0
텍스트
4.5
2개의 리뷰
샤브샤브 편리해요. 맛있고 칼국수 면 좋아요
야채가 부실하고 특히 숙주 상태가 별루여서 실망했어요
💬 작성된 포토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포토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