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7
포토
11
텍스트
6
4.8
17개의 리뷰
아주 훌륭한 제품 입니다 굿
정말 간편하고 정말 맛있다.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을 것 같다.
조아요만족 조아요만족 조아요만족 조아요만족 조아요만족 조아요만족
아주 굿입니다 베리 굿입니다 재구매
아주 맛있고 품질 우수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이 기가 막힙니다 또 먹고 싶네요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ㅎㅎ
저렴할때 먹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최고가성비상품
소스가 맛있다. 내용물이 부실해서 김치 더 넣고 물도 추가래서 끓였다.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다.
묵은김치 양이 적어요 쉰 김치 추가하여 끓여 먹으면 좋아요
11개의 리뷰
6개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