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방침

이마트는 이용자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며,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이마트의 emile 서비스' (이하 'emile') 및 emile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적용되며 이용자가 제공하거나 emile이 수집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emile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제1조 총칙
  •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처리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 제3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제5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제7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 제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제9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제11조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 제12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대한 사항

제 1조 총칙

  • ① 개인정보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을 통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포함)와 가명정보를 말합니다.
  • ② emile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그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③ emile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④ emile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⑤ 신세계포인트와 관련된 개인정보 처리는 신세계포인트 개인정보 처리방침 (https://member.shinsegaepoint.com/shinsegaepoint/group/stplat/policy)을 통해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제 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처리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 ① emile은 이용자에게 회원가입, 주문/배송, 결제, 마케팅, 상담, 제휴사 배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수정,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② emile이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수집항목
    구분 유형 수집항목 처리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가입 필수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CI(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이용자 식별, 본인확인, 회원 서비스 제공, 고객 고지,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기본 배송지 등록, 상품 배송 및 배송지 관리, 포인트 적립/사용 회원탈퇴 시 까지
    성명, 아이디, CI(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 휴대폰번호 부정 이용자 확인 회원탈퇴 후 30일까지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CI(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 신세계포인트카드정보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서비스 운영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주문/배송 필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수취인 정보 (성명, 주소, 휴대폰번호/전화번호) 계약사항 및 주문내역 안내, 상품배송 및 배송지 관리 5년
    선택 공동현관 출입번호 상품배송 및 배송지 관리 배송 완료 시 까지
    결제 필수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 신용카드 정보(카드사명, 카드번호), 포인트카드정보(제휴사명, 카드번호), 휴대폰정보(통신사, 휴대폰번호) 주문 및 예약상품 결제, 포인트적립/사용, 부정거래 확인, 결제취소 금액 환불 5년
    휴대폰번호, 신용카드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사업번호 현금영수증 발행
    마케팅 선택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마케팅 광고정보 수신 동의여부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정보 및 혜택 제공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가맹 상담 필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관련 경력, 추천인 가맹 상담, 계약 체결 및 이행 거래 종료일로부터 3년까지, 계약 미체결 시 1년까지
    고객의 소리 필수 휴대폰번호, 이메일 고객 문의사항, 개선의견 및 불만 접수 처리 수집일로부터 3년까지
    선택 휴대폰번호, 이메일, 고객의 소리 내용 관계사 또는 고객의 소리 관련 협력업체 제공 제공일로부터 3년까지
    신문고 필수 이메일 신문고 접수 처리 수집일로부터 6개월까지

    ※ 소득세법에 따라 경품 지급 등을 위한 제세공과금 처리 목적으로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 수집 방법
    • 1.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면양식, 게시판, 전화, 팩스,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2.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수집,'쿠기(cookie)'에 의한 정보수집
    • 3. 관계사 및 구매자로부터의 제공
    • 4.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수집
  • ④ 모바일 앱 접근권한

    emile은 모바일 앱 서비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이동통신단말기 내 정보 및 기능에 접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수 접근항목은 앱 설치 시 또는 최초 실행 시 안내 및 동의를 받으며, 선택 접근항목은 해당 서비스 최초 이용 시 별도 동의를 받습니다. 선택 접근항목의 경우 OS버전에 따라 동의 받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나, 이용자가 거부하더라도 기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⑤ 허위 정보 입력 시 emile의 조치

    이용자는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해당 이용자를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 ⑥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책임이며,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구분, 접근항목, 접근목적
    구분 접근항목 접근목적
    emile 앱 선택 위치 인근 점포 위치 검색
    저장공간 리뷰 및 1:1문의 작성
    쿠키 저장
    카메라 리뷰 및 1:1 문의 작성
    ※ 선택적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은 가능합니다.
    ※ 모바일 기기 및 앱의 설정기능을 통해 접근권한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일부 OS버전에 따라 권한설정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제 3 조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emile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14세 미만 아동의 고객의 소리 등록 및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① emile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이용자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② 다만,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 2.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3.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4. 공중위생 등 공공의 안전과 안녕을 위하여 긴급히 필요한 경우

      ※ emile은 영업의 양도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이용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합니다.

제 5 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 ① emile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수탁업무, 수탁사
    수탁업무 수탁사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주)메타마케팅
    결제 대행 서비스 토스페이먼츠(주)
    이벤트 경품 대행 (주)케이티알파 ((주)케이티아이에스, (주)케이티, (주)케이티디에스, (주)엠앤와이즈)
    상품 사전예약(택배)
    상품 배송 CJ대한통운㈜, K1종합물류, GKT코리아, 남부물류(주), 새벽을 여는 사람들, (주)휴맥스, (주)부릉, (주)성지씨엘엠, (주)선우로지스, (주)바로고 ((주)더원인터내셔널, (주)바다코리아)
    문자 메시지, 카카오 알림톡 발송 (주)신세계아이앤씨, 엔에이치엔(주), (주)카카오, 메가존(주)
    신세계포인트 및 멤버쉽 회원정보 조회, 민원 처리, 상품배송 가맹점 [가맹점 보기]
    본인 및 성인 인증 (주)케이지이니시스
    IT 인프라 운영관리 (주)신세계아이앤씨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관리 메가존클라우드(주)
    스마일페이 서비스 (주)지마켓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② emile은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① emile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② 이용자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③ emile은 개인정보책임자의 책임 하에 내부방침 절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하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파기

      보유기간이 경과한 개인정보는 종료일로부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2. 개인정보파일의 파기

      개인정보파일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파일이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파일을 파기합니다.

    • 3. 파기 방법

      emile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보존 목적, 관련 법령, 보존 기간
      보존 목적 관련 법령 보존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접속에 관한 기록 보존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제 7 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린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 ① 이용자는 emile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 가. 신세계백화점/이마트 고객만족센터 방문 : 본인 확인 후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 나. 신세계포인트 앱(APP) 방문 → 마이페이지 → 마이 회원정보 클릭 후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 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신세계포인트 고객센터 1899-4349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2. emile 회원
      • 가. emile 앱(APP)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 나.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02-380-5123으로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3.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의 열람 등 요구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이용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emile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고객의 소리 등록 및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 ② 권리 행사는 emile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emile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이용자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⑥ emile은 이용자의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 ⑦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⑧ 이용자가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신 내용은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emile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①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전담조직 운영, 정기적 직원 교육
  • ②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 ③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9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 ① emile은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쿠키(cookie)’는 HTTP서버에서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데이터 꾸러미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 ② emile은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쿠키를 사용합니다.
    •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 2.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합니다.
    • 3. emile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이용자의 참여 정도 및 방문 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 4.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 5. 이용자의 선택에 의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정상적인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여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 허용/차단 선택
      • 나. Chrome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쿠키 수준 설정
      • 다. Firefox : 메뉴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세션 → 데이터 관리 → 삭제 및 저장
      • 라. Safari : 환경설정 → 개인정보보호 → 크로스 사이트 추적 방치 또는 모든 쿠키 차단
      • 마. Edge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쿠키 수준 설정
  • ③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 1. emile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 2. emile은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행태정보 구분, 내용
      구분 내용
      행태정보 수집항목 이용자의 웹/앱 방문이력
      행태정보 수집방법 이용자의 웹/앱 방문 및 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목적 이용자의 관심,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추천 서비스(광고포함) 제공
      행태정보 보유/이용기 수집일로부터 1년 보관 후 삭제
      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
      • · 웹 브라우저
        • - 브라우저 종류 별 : 제9조 ②항 5호 참고
        • - 구글 애널리스틱 차단 브라우저 부가기능 설치 : http://tools.google.com/dlpage/gaoptout
      • · 모바일
        • - Android : 설정 → 구글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추적 → 광고추적 제한
      이용자 피해구제 방법 제 7조, 제 10조 참고
      행태정보 수집 협력사 Google(애널리스틱), IGAWorks(Adbrix)

제 10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① emile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이름 : 윤관식
    • · 직책 : CISO
    • · 연락처 : 02-380-5123 / ED_Privacy@emarteveryday.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 부서 : B2C사업전략팀
    • · 연락처 : 02-380-5123
  • ② 이용자는 emile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mile은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 입니다.

제 11 조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 ① emile은 이용자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 · 부서 : B2C사업전략팀
    • · 연락처 : 02-380-5123 / ED_Privacy@emarteveryday.co.kr
  •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 ③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제 12 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 ①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이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전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것 입니다.
  • ②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버전번호 : V9.0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4년 7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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